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민들의 희망이 될수 있을까? 모바일 채굴형 비트코인 Bee coin(비코인) 전망과 실제 채굴 후기

현제 모바일 후 채굴 하는 블록체인 들이 제 2의 비트코인 이라는 이름을 차지 하기 위해 핫한 경쟁들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 Bee coin(비코인) 의 장단점, 전망과 실제 채굴 후기 에 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한다. 혹시나 비코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어떻게 채굴을 하는지 또한 알아보자.

 

아직도 채굴을 하고 있지 않는다면

모바일로 채굴 가능한 비트코인 회원가입후 추천인 입력하고 휴대폰으로 코인 채굴하자 추천인 huninnin 다운로드 링크 https://bee.games/download.html

 

Download the Application | Bee Network

Download Bee Network for free on your Android or Apple devices. Your crypto journey awaits you!

bee.games

 

현제 필자는 3일 정도 채굴 중이며 솔직한 채굴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 하는것을 약속 한다.

 

비코인의 전망은 비네트워크를 통해 쉽게 알수 있었다.

 

실제 채굴후 장단점은 크게 3개로 꼽히는것 같다.

장점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 : 그래픽 카드로 채굴 하는 노인들은 많은 투자 비용이 든다. 예를 들어 웨어하우스, 그래픽카드, 쿨링시스템, 제어프로그램 등 많은 초기 비용과 전기세 토지세 등 유지비용 또한 많이 드는 반면, 모바일형 채굴 코인은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다. 그냥 휴대폰만 있다면 언제든지 공간 과 돈에 대한 제약없이 채굴 가능하다.

 

타 모바일 채굴형 코인에 비해 높은 채굴률 : 현제 파이코인, 알파 코인 외 타 모바일형 채굴 코인 보다는 높은 채굴 룰을 자랑한다. 기본 0.4 + 초반 가입에 입력하는 추천코드로 받는 추가 시간당 0.1 코인 그리고 추천인당 받는 추가 코인 시간당 0.1. 높은 채굴률을 자랑 하고 있고 이 뜻은 타 코인에 비해 높은 수익도 얻을수 있다는 뜻이다.

 

간편한 채굴 : 그래픽카드 채굴형 코인 보다 간편하게 채굴 할수 있다는것을 장점으로 꼽고싶다. 왜냐하면 터치 한번이던 자동 채굴이 가능 하고 ( 24시간 마다 자동 채굴을 터치 해줘야만, 그 외에는 어플을 켤 필요가 없음) 채굴이 끝났다면 알림이 뜨기 때문에 쉽게 자동 채굴을 할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불안감 : 타 모바일 채굴형 코인은 파이코인을 예를 들자. 현재 파이코인을 채굴중인 사람들이 불안해 하는 이유가 파이코인 을 만든 사람들을 중국인이 포함 되어있고, 여러가지 안좋은 찌라시 가 퍼지고 있기때문이다. 또한,  코인이 얼마나 성장 할지 모르는데 시간만 투자 하고 있는것 아니냐는 불안감이 있다. 이건 어떠한 공감 하고 있다. 나도 이게 얼마나 상장 할지 모르는 불안감 속에서 그냥 채굴 중이다.

 

그래픽 카드 채굴이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채굴률 : 인당 1 계정만 채굴 가능 하다. 즉 그래픽카드 채굴형 코인들은 그래픽 카드 수에 따른 채굴률을 자랑 하는 반면에, 모바일 채굴형 코인들은 공기기로 아무리 캔다 해도 나중에 KYC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채굴률이 그래픽카드 채굴형 코인 보다 현저히 떨어진다. 이건 누군가 추천 코드를 입혁 해주면 추가로 채굴률을 높일수록 있지만 그게 쉽지는 않다.

 

24시간 마다 확인, 관리 하지 않으면 채굴 못함 : 모바일 채굴형 코인들은 자동 채굴 시작후 24시간 마다 자동 채굴을 다시 해줘야 한다. 하지만 나가 자동 채굴을 다시 하지 않는다면 코인은 채굴 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왜 이것이 문제인지 알아보자. 그래픽카드 채굴형 코인 보다 채굴률이 떨어진다 고 말을 했었다. 그래서 추천인이 필요 한다고도 말을 했었다. 만일 추천인이 채굴 하던 도중 로그아웃을 하거나 어플을 삭제 한다면 혹은 자동 채굴을 누르지 않는다면 그 사람의 만큼 채굴률이 떨어진다. 이것에 관해서는 아래의 사진을 보자.

위의 사진과 같이 채굴률이 떨어진다는 것을 확인 할수 있다.

 

 

실제 채굴 후기

솔직히 나도 이 코인이 얼마나 상장 할지 모른다. 그리고 많은 찌라시들을 보면서 채굴을 중단 해야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비트코인 과 이더리움 같은 노인들도 초기에는 이와 같았다. 그래서 그냥 포기 하지 않고 계속 채굴을 하려고 한다. 어차피 알림이 뜨면 터치 한번 해주면 된다. 그게 귀찮은가? 이 코인이 나중에 1 달러에 팔린다 한다면 누군가에게는 소소한 용돈 누군가에게는 목돈이 될수도 있다. 그라서 나는 내 주위 사람들 에게도 채굴 하라고 권장 중이다. 뭐, 추천인으로 채굴률 늘리려는 것도 이유는 하나이기도 하지만.

 

현제 비코인의 시세와 시세 확인 사이트

현제 모든 비트코인들은 여기에서서확인 가능 하다. www.coingecko.com/en/coins

이글을 읽고 비코인 채굴에 관심이 있다면

모바일로 채굴 가능한 비트코인 회원가입후 추천인 입력하고 휴대폰으로 코인 채굴하자 추천인 huninnin 다운로드 링크 https://bee.games/download.html

 

Download the Application | Bee Network

Download Bee Network for free on your Android or Apple devices. Your crypto journey awaits you!

bee.games